한국에서 현상 경품과 관련해서는 경품 시행자의 예상 매출액을 기준으로

경품의 사행성을 판단한다.

보다 높은 매출액을 보일 경우 이에 따라 경품 가액도 높아질 수 있도록 하고있다.

이를 기준으로 할 때, 경마, 경륜, 경정의 매출액 비율은

총 매출액을 기준으로 할 때 경륜은 경마보다 30% 수준, 경정은 경마보다 8% 수준에서 정해질 수 있다.

경마는 경륜 보다 3배 정도 높은 베팅액, 경정보다 12배 정도의 베팅 가능 액수를 가질 수 있다.

그러나 실제 경마는 경륜, 경정보다 훨씬 더 많은 게임이 이루어지고,

따라서 매출액이 더 높다.

1년간 전체 매출액을 기준으로 하지 않고, 각 게임당 매출액을 기준으로 하면

경마는 매 게임당 20억 원 이상의 매출액을 달성한다.

이에 대하여 경륜은 7억 정도의 매출액이다. 경정도 경륜과 유사하게 평균 7억 정도의 매출액이다.

매출액과 관련하여 경마는 경륜, 경정의 3배 정도 되므로,

각 게임 당 매출액을 기준으로 할 때 경마는 경륜, 경정보다 3배 정도의 베팅액이 가능하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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